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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DS의 개념을 적용하여 생산관리를 개발하다가 남들의 관심이 없었던 설비관리로 모든 역량을 집중한 건 우연한 사건에서부터였습니다.

1997년 12월 모 자동차부품 생산라인이었다. 밤새 생산라인을 가동해도 주문을 못 맞춘다. 불량률이 너무 많아서였다.
생산부장은 생산라인을 질책한다.
생산요원은 피로와 불만이 늘어간다.
그 때 기름투성이의 한 사람이 다가와 기계를 만지고 가자 불량이 없어지기 시작했다.

특급호텔의 깨끗함, 이것은 남들이 별로 신경 안 쓰는 청소 아줌마들의 작품이다.
공장의 생산성향상, 이것은 가장 후질구레한 사무실을 배당 받은 보전부의 노력이었다.


많은 경영자들은 설비관리의 중요함은 간과하고 있습니다.

그저 고장 나면 보전부 직원 불러서 고치면 된다는 안일한 생각을 하고 있었고 지금까지도 이런 생각을 지닌 경영자가 많다는 것은 불행한 일입니다. 미국이나 유럽에서는 공장의 IT Solution 도입의 우선순위에 설비관리가 들어있고 또 그들의 팀장은 박사학위를 받은 인재들입니다.

우리 나인텍은 고객사의 생산성향상과 국가의 발전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오직 설비 및 시설물관리에 관련된 일만 하면서 현장요원들이 사용하기 편한 시스템을 만들고자 노력 하고 있습니다.

저희 모두는 지금까지의 노력과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Best Solution, Best Price, Best Service의 기치 아래 계속 정진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그 동안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았던 모든 고객 여러분께 감사 드리며 계속적인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이 동 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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